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 넷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7:13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어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넷플리즈, 푹티비, 오레티비 모바일을 정기 결제중입니다.다른 것에는 유플러스 모바일(구 비디오포털), 시리즈온, 라프텔을 그때그때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대학에 들어와서 저작권 관련해서 알고 배우면서 당연하지만 다 사보고 있어요.


    저는 tv를 잘 보지 않고 아이패드나 아이폰으로 이용해서 원하는 것만 보고 있어요! 저는 정보보다 자신이 쓰고 느낀 것 위주로 전달하지 않을까 싶어요!


    >


    제가 자주 이용하는 어플입니다.후쿠티비 >> 오르레티비 >> 넷플릭스 나머지 순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리디북스나 시리즈에서는 원하는 책이나 만화책을 구입해서 읽고 있습니다.아래에 간단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사진은 캡쳐 사진이라 커질 것 같아서 묶습니다.클릭해서 보세요!


    후쿠티비


    ​​​​​​​


    >


    우선, 푹 티비다! 맨 왼쪽 사진이 메인 화면입니다.제가 보고 있는 내역은 지웠습니다. 한가지 9금 고런 것은 아닐 수 없구.중간은 가격표 입니다! 어린이폰 기준이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질, 동시이용자수, 모바하나 고령은 pc 여부 등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지금은 업데이트 후이지만 저는 전에 구매를 했던 마지막 사진은 제 이용내역입니다.하나 회선, 모바하나 전용, HD만 사용중입니다.저는 핸드폰 기계가 두개인데, 메인폰은 어린이폰인데, 나머지 하나가 안드로이드폰이라서 안드로이드로 결제했어요.아이폰은 수수료 때문에 안드로이드가 더 저렴하긴 하겠죠.참고하세요! 천천히 텔레비전의 장점 중 하나. 업데이트가 빠르다.(체감 한시간 안에 해결)2. 국내 방송이 많다.3. 해외 드라마도 볼수록 있다.4. 가격이 싸​ ​ 천천히 텔레비전 단점 하나. 때, 종종 장오류가 있다.(갑자기 로그아웃, 갑자기 영상 종료)2.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하다.것 같아요. 많이 티비를 사용한 것은 하나 나이 정도 같지만 가장 이용하고 있는 어플이다 단지 정도 스토리로서는 특히 단점은 느끼지 못했어요!아!아이 폰은 날 결제 1개월 무료이다! *​​​​​​​


    넷플릭스


    ​​​​​​​


    >


    다소 소리는 넷플릭스, 이다넷플릭스는 모두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내 주변에서도 넷플릭스는 많이 보고 있어요.저는 사람과 함께 보고 있고 결제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한 이용권 내역을 알 수 없습니다.


    ​ 1단은 동시 시청 4명에 하나 3000원 정도였다고 알고 있습니다 함께 보는 사람을 모으고 하는 것도 너무 귀엽지 않습니다생각보다 동시 시청으로 영상이 안 끊겨요.한 번도 그런 적 없어요! 넷플릭스의 장점 중 하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 프로그램이 있다.(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정내용 재미 있는 슴니다 최고!)2. 프리뷰 영상이 있다.( 받기 전에 보니 나의 용지에 표결할 수 있습니다)3. 동시 시청 횟수만큼 프로필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최근 시청의 내역, 시청 중의 내역 등, 겹치지 않습니다!)4. 해외 프로그램이 많다.넷플릭스의 단점 중 하나 국내 드라마, 예능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다(이 때문에 부티비 재결제 했습니다) 성격이 급해서)2. 국내 프로그램 보고 싶다면 비츄쵸은 ​ ​ ​ 넷플릭스가 천천히 텔레비전보다는 적도우루오카 전에 한국 드라마, 1·쪽을 나쁘지 않고 있어 천천히 텔레비전을 더 이용하고 필요하나, 넷플릭스가 공동 구매를 추진 중인 것으로 금액도 떨어지고 부담이 적고 미드 과인 용두 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보고 싶을 때 자주 듭니다 월 무료라고 알고 있습니다. *​​​​​​


    오레 tv 모바하나


    ​​​​​


    >


    마지막으로 올레티비모바일 입니다.저는 케이티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타다방이 있어서 깔게 된 거예요 저는 반갑지 않고 무료 번들 + CJ를 이용하고 있어요.마지막 사진이 시제이관 인막산 사놔서 잘 안봐요(웃음)


    >


    >


    이것이 총 가격 리스트입니다.다른 아이들보다 확신하게 이용권의 수가 다양하죠?저는 부티비를 이용중이고, 지상파와 JTBC는 부티비로 보여주고 있어서 CJ를 이용하려고 올레티비를 결제했습니다.​ 하나 3,000원 임산부 가세고 더 내고 있습니다


    ​ ​ ​ 나 방송 모바일 장점 1.CJ관 이용이 가능하다 2. 케이티를 사용하면 무료 번들은 무료 3. 아이들을 위한 월정액이 있​ ​ 나 방송 모바일 단점 1. 다른 앱에 비해서 낮은 기능(쟈은오류가 가장 심하게 갑자기 들어가지 않고는 때가 긴)2. 다른 통신사로 CJ의 다른 방송국을 볼 미리 계획이라면 다른 앱 추천!3.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하다(내가 직접 써서 보려 했으나 불가능(눈물)​ ​ ​ ​ ​ ​ ​ ​ ​ 나의 개인적인 리뷰웅 여기서 끝냅니다!좀 변변치 않습니다만, 정보보다는 나의 실제의 고민을 적어 보았습니다.저도 아내의 Sound에 어디를 쓸지 고민해 왔기 때문에 ᅮᅮ 영화구입 같은건 올레티비 모바일에서 포인트로 구매하려고요, 시리즈온으로 쿠폰자신 생길때마다 구매하고 있어요! 라프텔은 애니메이션이라서 가끔 자신이라면 리뷰하네요.요즘은 정기권을 해지하고 있어서 잘 안봐요.만약 다른 정보에 대한 이상한 이야기가 있다면 댓글로 정정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