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피겐 폰서트 후기. KHAN, 제시, 홍진영 직캠 라이브 영상!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1:05

    >


     


    지난주, 이스트리이는 매우 바쁜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하루이기도 합니다. 슈피겐코리아 본사 슈피겐홀에서 열린 슈피겐폰서트에서 귀가 번쩍 뜨이는 라이브를 즐겼기 때문이다. 슈피겡코리아은 내가 갤럭시 노트 9를 구입하며 폰을 더 잘 보호하시라는 토우쯔로 장인 어른께 선물한 경우의 제연 구이다. 아시다시피 아이플과 삼성의 주요 스마트폰 케이스와 필름을 제조, 판매할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충전기, 차량용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갤럭시 노트 9을 출시할 때 삼성 디지털 플라자와 콜라를 통해서 슈피겡팟케ー지을 구입한 고객들을 추첨을 통해서 퐁소토우을 개최했습니다. 저도 운 좋게 초대받았지만 아주 즐거웠어요.이런 즐거움을 나만 갖고 있을 수 없어서 열렬히 녹화해서 가져왔어요. ^^


    우선 영상에서 간단하게 어떤 가수가 등장해서 어떤 공연을 보여줬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평소 짧은 영상이라 볼 건 별로 없지만 다음으로는 가수들의 멋진 라이브 공연 무대가 이어집니다. 유투브에 방문하여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약 100여명의 고객들이 초대된 이번 공연은 IT유테유보 가전 주부가 행사를 담당하고 귀여운 마음 항크와크항듀오 KHAN, 좋은 누나의 제시, 행사의 여왕 홍)진영, 그리고 우리 정부 최고의 감성 R&B가수 휘성이 출연하고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어요. 작은 공연장이긴 하지만 빈 자리 하나 없이 꽉 찬 관객들이 공연 내내 반응하며 즐거워했습니다.


    >


    Spigen Hall은 선정릉역과 삼성중앙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는 것은 매우 어렵지 않습니다. 공연장 앞에는 퐁소토우을 기념하고 관람객 대상으로 Spigen전체 상품을 50Percent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


    50%할인 판매대 뒤(뒤)에는 쇼핑 존이 마련된 옷슴니다. 쇼핑 존의 한 문제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의 갤럭시 노트 9체험관지 이오 쯔슴니다.--역시 이번 행사 자체가 슈피ー겡과 삼성 디지털 프라자의 코라보로 열리며 매우 기쁘다고 했는데. 케이스와 강화유리로 시작해서 삼각대와 무선 충전기 등 스토리의 다양한 액세서리가 진열되어 있네요.


    >


    >


    그렇다고 삼성 관련 제품만 전시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국내 액세서리 시장에서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제가 알고 있는 IT 액세서리 제조사 및 판매사 대표들의 스토리를 빌려보면 국내 휴대폰 액세서리의 절반 이상을 어린이 풀 제품군이 차지한다고 할 정도로 절대적으로 무시할 수 없는 판매력을 가진 것이 바로 어린이 풀 제품인 것과 관련된 액세서리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보이는 것은 Spigen이 아이 맥 발매 20주년을 기념해서 발매한 아이 폰 X경우와 아이 맥 이프니다니다. 저도 지금 이 케이스를 사용 중이에요. ㅋ


    >


    >


    간단하게 쇼핑존을 둘러보고 콘서트홀 안으로 들어갔어요. 약 30분 정도 1꼴찌로 쵸은이에키 많은 분들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공연이 시작되기 전 이 자리는 꽉 찼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왔다는 것은 그만큼 슈피겐의 브랜드 파워가 대단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삼성과 합작할 수 있는 회사가 많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제시, 홍진영 이렇게 휘성... "정말 각 분야에서 유명한 가수들인데 그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는 건 그만큼 슈피겐이 대단한 회사라는 거죠. 새삼스럽게 대단해 보였어요. ㅋ


    >


    이야기를 적어놓은 것처럼 행사 진행은 가전주부가 담당했습니다. 리포터 출신이라 그런지 매끄럽게 진행되고 있네요.


    공연 시작 전 슈피겐코리아 대표 연설이 있었으니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은데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아시다 시피 Spigen Korea는 모파쵸쯔액세사리ー만 아니라 이어폰, 차량용 취하 설치대, 가방 등 여러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국내 최초의 자리, 글로벌 3위에 있다고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글로벌 리더의 자리를 유지하고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하였습니다.그리고 이런 콘서트가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앞으로 매년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건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ㅋ


    >


    >


    자, 지금 본격적인 공연 시작! 제일 먼저 등장한 가수는 유나킴과 민주 듀오로 구성된 KHAN입니다. 사실 KHAN은 이날 아내 sound를 봤습니다. 그래서 공연 전까지는 잘 그런 가수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이 1곡을 듣고 내가 완전히 착각한 것을 깨달았어요.


    KHAN이 등장해서 부른 곡은 Luis Fonsi의 Despacito입니다. 이 같은 명곡을 젊은 여성 가수들이 부르는 것은 다소 생소했지만 정확히 가창력이 좋아서 후련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


    여기서 잠깐, 이번 폰서트는 단순히 가수들이 나와서 music을 부르는 콘서트가 아니에요. 그렇다면 '폰'이라는 단어는 붙이지 않았네요. 갤럭시 노트 9는 폰과 가수들의 공연, 그리고 토크가 함께 열린 새로운 문화 공연입니다. 삼성디지털플라자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지니까 이렇게 색다르게 구성되어 있지 않을까 싶은데, music의 후 가수들의 근황을 묻고 행사를 한 뒤 당선된 것이 나오고 가수들의 사인을 받고 가수들과 노트 9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


    KHAN은 무대에 서서 총 3곡을 부르셨었죠. 마지막 곡은 I'm Your Girl입니다. 1곡이 너무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지, 무엇을 불러도 좋더라고요. ㅋ


    >


    >


    훗날 등장한 가수는 갈근언니 제시다." 정영용의 많은 팬을 가진 가수입니다. 역경을 딛고 일어선 모습도 그렇고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모습에 팬이 빠져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TV에서 봤을 때는 정 내용 강한 캐릭터 과인인 줄 알았는데 막상 공연장에서 보니 제가 좀 착각한 것 같았어요.


    >


    >


    무대 위에서의 모습은 가수로서 좋아하게 된 모습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실제로는 부드럽고 좋은 사람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내용적으로는 반전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어쨌든 그 뮤직만큼은 제대로 부를 수 있어요. ㅋ


    >


    평소에 인스타그램을 많이 합니다라는 제시. 뭔가 꾸미지 않은 솔직한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제시는 무대 위에서 총 4곡을 불렀습니다. 아쉽게도 유튜브 링크를 계속 남길 수 없어서 위에 구독링크를 남겨두었습니다. 클릭하면 재생목록이 나오며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


    >


    이번에는 요즘 청스토리 핫한 아이콘이 아니냐는 홍진영. 이날 홍진영을 실물로 처음 sound를 봤는데 이날 같이 방문한 분이 직접 보고 업그레이드 아이유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왜 그런 말을 했는지 알겠네요. 아무튼 뭔가 튕겨지는 매력이 느껴졌어요.


    >


    그녀의 공연을 보고 있자니 왜 그녀를 보고 행사의 여왕이라는 말을 들었는지 알았어요. 그냥 노래만 부르는 게 아니라 공연장 분위기를 듣곤 했어요. 덕분에 거짓없이 즐겁게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


    뭐랄까 가장 무대막다가 좋았던 가수가 아닌가 하는 소견을 하면서 그녀의 공연을 계속 보고 싶다는 소견이 들었어요.계획한 건 아닌데 홍)진영의 공연 영상만 A7M3로 줌 인 하고 찍어 왔어요. 그만큼 잘 찍고 싶었어요.다른 가수들 영상은 고프로 히어로 6에서도 찍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너무 실망했어요. 물론 제가 설정을 잘못한 것도 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퀄리티가 오버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정말 실망해서 이제는 보통 제품의 영상 촬영을 하는 정도만 써야 한다는 소견을 했어요.아무튼 홍진영 공연 영상도 아쉽지만 유튜브 채널로 직접 가서 감상해줘야 할 것 같아요. 링크를 많이 남기는 걸 신경 쓰지 않으니 어쩔 수 없이 유튜브 채널로 이동하라고 했어요. 그래도 가보면 실망하지 않을 거라고 소견할 겁니다.와인 이름을 10배 찍었습니다. ㅋ


    >


    홍진영의 스마트폰 라이프에 대해 조금 알고 싶었지만 버그를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버그 전용 스마트폰도 구입했다는 것을 보면 정말 마니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노트 9를 구입하면 백 상품권을 줬지만시 받아도 신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제것이라도 드리고 싶었는데 개인적으로 모르고, 모르고, 보증금을 sound만으로 전달했어요. ㅋ


    >


    마지막에는 또 감성이 폭발하는 목소리의 R&B가수 휘성이 장식했습니다. 'Insomnia'부터 '안광인요' '다시 만과의 날' 등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그런 멋진 공연에 모두 함께한 정스토리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내년에도 이후에도 다시 참여하고 싶네요. ㅋ


     


    >


    댓글

Designed by Tistory.